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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wktxwtk18808 작성일19-01-30 12:54 조회38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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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느다란 콩나물대에 비해 무성히 나있는 잔뿌리를 보면, 콩나물이 물을 찾아 얼마나 많은 발돋음을 했는지 짐작할 수 있었다. 시루에 물을 부어주고 나면, 이내 시루 아래로 물이 떨어졌다. 콩나물을 닮은 팔분음표(♪)가 시루 아래로 쏟아져 나와, 방 안을 콩콩 뛰어다니는 듯했다. 처서도 지나고 여름이 다 갈 무렵의 어느 날 저녁이다. 환한 형광등 불빛을 찾아서 방으로 귀여운 손님객이 날아들었다. 낮에 약수터에서 만났던 베짱이가 마을을 왔나 보다. 이런 잔인성 야만성과 왕성한 식욕이면 우리 색동저고리도 벌써 그의 아침 식사거리가 돼 버렸던 것 아닐까?그들은 왜 분수를 좋아했는가? 어째서 비처럼 낙하하고 강물처럼 흘러내리는 그 물의 표정과 정반대의 분출하는 그 물줄기를 생각해 냈는가? 같은 힘이라도 폭포가 자연 그대로의 힘이라면 분수는 거역하는 힘, 인위적인 힘의 산물이다. 여기에 바로 운영에 대한, 인간에 대한, 자연에 대한 동양인과 서양인의 두 가지 다른 태도가 생겨난다. 그 하나의 성취가 있음으로 또 다른 성취를 이루어 낼 수 있는 까닭에 산의 정상은 그리하여 또 하나의 시발점이나 같다. 그러나 그것에 오르지 못한 사람에게는 까마득히 먼 최종 목표일뿐이다. 겨울 산을 내려온다. 내려오다 문득 뒤돌아보니 산은 언제나 그렇듯 그 곳에 서 있다. 다만 그 곳에 서 있다. 다만 그 곳에 오르는 사람들만이 바뀌어져 갈뿐이다. 산은 그저 산에 지나지 않는다. 다만 그곳에 오르는 사람만이 거기에다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 할 뿐이다. 인간보다는 영원한 것이기에 그 앞에서 유한의 가치도 생각해 보고 싶은 것이다. 지난여름 괴산 화양동 골짜기에서 불꽃놀이를 보았다. 청소년수련원에 연수를 온 젊은이들을 위한 행사인 듯했다. 개울가에서 화포를 쏘아 올리는 모양이었다. 하늘로 치솟는 화포가 어느 순간 공중에서 탁 타닥 하며 터지면서 무수한 불꽃을 방사했다. 캄캄한 시골의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은 처연하도록 찬란했다. 모두가 환호하며 불꽃을 바라보았다. 그것은 찰나였다. 온 세상을 밝힐 듯 환해졌다가 금세 재로 사라지는 향연, 향연 뒤의 어두움은 더욱 깊었다. 이 시는 러시아의 시인 푸쉬킨(Pushkin)의 <지다 남은꽃>이다. 해마다 봄이면 친구 집으로 가는 길을 따라 참꽃이 푸지게도 피었다. 우리는 뚝뚝 한 아름씩 꺾어온 참꽃을 바위에 앉아서 입술이 새파랗게 멍이 들도록 따 먹곤 했다. 꺾을수록 가지 수가 늘어났다는 참꽃을 친구는 봄이면 교실 화병에 가득 채우곤 했다. 그렇게 잠깐 스쳤던 인연일 뿐인데… ffe4354a6f400b376a4322bf40d0aa6b.gif
먹는 푸성귀 맛도 거기에 버금가게 상큼한 맛이다. 처서도 지나고 여름이 다 갈 무렵의 어느 날 저녁이다. 환한 형광등 불빛을 찾아서 방으로 귀여운 손님객이 날아들었다. 낮에 약수터에서 만났던 베짱이가 마을을 왔나 보다. 이런 잔인성 야만성과 왕성한 식욕이면 우리 색동저고리도 벌써 그의 아침 식사거리가 돼 버렸던 것 아닐까?그들은 왜 분수를 좋아했는가? 어째서 비처럼 낙하하고 강물처럼 흘러내리는 그 물의 표정과 정반대의 분출하는 그 물줄기를 생각해 냈는가? 같은 힘이라도 폭포가 자연 그대로의 힘이라면 분수는 거역하는 힘, 인위적인 힘의 산물이다. 여기에 바로 운영에 대한, 인간에 대한, 자연에 대한 동양인과 서양인의 두 가지 다른 태도가 생겨난다. 그 하나의 성취가 있음으로 또 다른 성취를 이루어 낼 수 있는 까닭에 산의 정상은 그리하여 또 하나의 시발점이나 같다. 그러나 그것에 오르지 못한 사람에게는 까마득히 먼 최종 목표일뿐이다. 겨울 산을 내려온다. 내려오다 문득 뒤돌아보니 산은 언제나 그렇듯 그 곳에 서 있다. 다만 그 곳에 서 있다. 다만 그 곳에 오르는 사람들만이 바뀌어져 갈뿐이다. 산은 그저 산에 지나지 않는다. 다만 그곳에 오르는 사람만이 거기에다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 할 뿐이다. 인간보다는 영원한 것이기에 그 앞에서 유한의 가치도 생각해 보고 싶은 것이다. 지난여름 괴산 화양동 골짜기에서 불꽃놀이를 보았다. 청소년수련원에 연수를 온 젊은이들을 위한 행사인 듯했다. 개울가에서 화포를 쏘아 올리는 모양이었다. 하늘로 치솟는 화포가 어느 순간 공중에서 탁 타닥 하며 터지면서 무수한 불꽃을 방사했다. 캄캄한 시골의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은 처연하도록 찬란했다. 모두가 환호하며 불꽃을 바라보았다. 그것은 찰나였다. 온 세상을 밝힐 듯 환해졌다가 금세 재로 사라지는 향연, 향연 뒤의 어두움은 더욱 깊었다. 이 시는 러시아의 시인 푸쉬킨(Pushkin)의 <지다 남은꽃>이다. 해마다 봄이면 친구 집으로 가는 길을 따라 참꽃이 푸지게도 피었다. 우리는 뚝뚝 한 아름씩 꺾어온 참꽃을 바위에 앉아서 입술이 새파랗게 멍이 들도록 따 먹곤 했다. 꺾을수록 가지 수가 늘어났다는 참꽃을 친구는 봄이면 교실 화병에 가득 채우곤 했다. 성인용품 그렇게 잠깐 스쳤던 인연일 뿐인데… 먹는 푸성귀 맛도 거기에 버금가게 상큼한 맛이다. 탠가 사기는 이기적이다. 가당찮게 저를 조심스럽게 다뤄 주기만을 바란다. 옹기는 헌신적이다. 아무리 질박한 모습이 만만해 보인다고 해도 사기그릇이 죽 둘러앉아 있는 밥상머리에서 '뚝배기보다 장맛'이라고 기탄없이 뚝배기를 업신여겨서는 안 된다. 뚝배기가 끓인 장맛이 좋으면 그냥 그윽하게 '음, 장맛!'하든지, 분명하게 '역시 장맛은 뚝배기야!'하고 뚝배기의 공을 치하하는 것이 온당할 것이다. 나는 썩어 가는 감자를 들고 살펴보았다. 아! 그런데 썩고 아직 남아 있는 부분의 눈에서 작은 싹이 올라오고 있지 않는가. 순간, 이걸 버리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무관심 때문에 하마터면 전혀 제 구실을 못하고 그냥 버려질 뻔했던 이 감자를 꼭 살려내야 할 것만 같았다. 유럽명품딜도 이 시는 러시아의 시인 푸쉬킨(Pushkin)의 <지다 남은꽃>이다. 흡입딜도 해마다 봄이면 친구 집으로 가는 길을 따라 참꽃이 푸지게도 피었다. 우리는 뚝뚝 한 아름씩 꺾어온 참꽃을 바위에 앉아서 입술이 새파랗게 멍이 들도록 따 먹곤 했다. 꺾을수록 가지 수가 늘어났다는 참꽃을 친구는 봄이면 교실 화병에 가득 채우곤 했다. 사기는 이기적이다. 가당찮게 저를 조심스럽게 다뤄 주기만을 바란다. 옹기는 헌신적이다. 아무리 질박한 모습이 만만해 보인다고 해도 사기그릇이 죽 둘러앉아 있는 밥상머리에서 '뚝배기보다 장맛'이라고 기탄없이 뚝배기를 업신여겨서는 안 된다. 뚝배기가 끓인 장맛이 좋으면 그냥 그윽하게 '음, 장맛!'하든지, 분명하게 '역시 장맛은 뚝배기야!'하고 뚝배기의 공을 치하하는 것이 온당할 것이다. 처서도 지나고 여름이 다 갈 무렵의 어느 날 저녁이다. 환한 형광등 불빛을 찾아서 방으로 귀여운 손님객이 날아들었다. 낮에 약수터에서 만났던 베짱이가 마을을 왔나 보다. 사기는 이기적이다. 가당찮게 저를 조심스럽게 다뤄 주기만을 바란다. 옹기는 헌신적이다. 아무리 질박한 모습이 만만해 보인다고 해도 사기그릇이 죽 둘러앉아 있는 밥상머리에서 '뚝배기보다 장맛'이라고 기탄없이 뚝배기를 업신여겨서는 안 된다. 뚝배기가 끓인 장맛이 좋으면 그냥 그윽하게 '음, 장맛!'하든지, 분명하게 '역시 장맛은 뚝배기야!'하고 뚝배기의 공을 치하하는 것이 온당할 것이다. 나는 썩어 가는 감자를 들고 살펴보았다. 아! 그런데 썩고 아직 남아 있는 부분의 눈에서 작은 싹이 올라오고 있지 않는가. 순간, 이걸 버리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무관심 때문에 하마터면 전혀 제 구실을 못하고 그냥 버려질 뻔했던 이 감자를 꼭 살려내야 할 것만 같았다. 처서도 지나고 여름이 다 갈 무렵의 어느 날 저녁이다. 환한 형광등 불빛을 찾아서 방으로 귀여운 손님객이 날아들었다. 낮에 약수터에서 만났던 베짱이가 마을을 왔나 보다. 딜도 이런 잔인성 야만성과 왕성한 식욕이면 우리 색동저고리도 벌써 그의 아침 식사거리가 돼 버렸던 것 아닐까?그들은 왜 분수를 좋아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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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째서 비처럼 낙하하고 강물처럼 흘러내리는 그 물의 표정과 정반대의 분출하는 그 물줄기를 생각해 냈는가? 같은 힘이라도 폭포가 자연 그대로의 힘이라면 분수는 거역하는 힘, 인위적인 힘의 산물이다. 여기에 바로 운영에 대한, 인간에 대한, 자연에 대한 동양인과 서양인의 두 가지 다른 태도가 생겨난다. 그 하나의 성취가 있음으로 또 다른 성취를 이루어 낼 수 있는 까닭에 산의 정상은 그리하여 또 하나의 시발점이나 같다. 그러나 그것에 오르지 못한 사람에게는 까마득히 먼 최종 목표일뿐이다. 겨울 산을 내려온다. 내려오다 문득 뒤돌아보니 산은 언제나 그렇듯 그 곳에 서 있다. 다만 그 곳에 서 있다. 다만 그 곳에 오르는 사람들만이 바뀌어져 갈뿐이다. 산은 그저 산에 지나지 않는다. 다만 그곳에 오르는 사람만이 거기에다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 할 뿐이다. 인간보다는 영원한 것이기에 그 앞에서 유한의 가치도 생각해 보고 싶은 것이다. 지난여름 괴산 화양동 골짜기에서 불꽃놀이를 보았다. 청소년수련원에 연수를 온 젊은이들을 위한 행사인 듯했다. 개울가에서 화포를 쏘아 올리는 모양이었다. 하늘로 치솟는 화포가 어느 순간 공중에서 탁 타닥 하며 터지면서 무수한 불꽃을 방사했다. 캄캄한 시골의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은 처연하도록 찬란했다. 모두가 환호하며 불꽃을 바라보았다. 그것은 찰나였다. 온 세상을 밝힐 듯 환해졌다가 금세 재로 사라지는 향연, 향연 뒤의 어두움은 더욱 깊었다. 이 시는 러시아의 시인 푸쉬킨(Pushkin)의 <지다 남은꽃>이다. 오나홀 해마다 봄이면 친구 집으로 가는 길을 따라 참꽃이 푸지게도 피었다. 우리는 뚝뚝 한 아름씩 꺾어온 참꽃을 바위에 앉아서 입술이 새파랗게 멍이 들도록 따 먹곤 했다. 꺾을수록 가지 수가 늘어났다는 참꽃을 친구는 봄이면 교실 화병에 가득 채우곤 했다. 그렇게 잠깐 스쳤던 인연일 뿐인데… 먹는 푸성귀 맛도 거기에 버금가게 상큼한 맛이다. 사기는 이기적이다. 가당찮게 저를 조심스럽게 다뤄 주기만을 바란다. 옹기는 헌신적이다. 아무리 질박한 모습이 만만해 보인다고 해도 사기그릇이 죽 둘러앉아 있는 밥상머리에서 '뚝배기보다 장맛'이라고 기탄없이 뚝배기를 업신여겨서는 안 된다. 뚝배기가 끓인 장맛이 좋으면 그냥 그윽하게 '음, 장맛!'하든지, 분명하게 '역시 장맛은 뚝배기야!'하고 뚝배기의 공을 치하하는 것이 온당할 것이다. 나는 썩어 가는 감자를 들고 살펴보았다. 아! 그런데 썩고 아직 남아 있는 부분의 눈에서 작은 싹이 올라오고 있지 않는가. 순간, 이걸 버리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무관심 때문에 하마터면 전혀 제 구실을 못하고 그냥 버려질 뻔했던 이 감자를 꼭 살려내야 할 것만 같았다. 발기콘돔 처서도 지나고 여름이 다 갈 무렵의 어느 날 저녁이다. 환한 형광등 불빛을 찾아서 방으로 귀여운 손님객이 날아들었다. 낮에 약수터에서 만났던 베짱이가 마을을 왔나 보다. 가느다란 콩나물대에 비해 무성히 나있는 잔뿌리를 보면, 콩나물이 물을 찾아 얼마나 많은 발돋음을 했는지 짐작할 수 있었다. 시루에 물을 부어주고 나면, 이내 시루 아래로 물이 떨어졌다. 콩나물을 닮은 팔분음표(♪)가 시루 아래로 쏟아져 나와, 방 안을 콩콩 뛰어다니는 듯했다. 이런 잔인성 야만성과 왕성한 식욕이면 우리 색동저고리도 벌써 그의 아침 식사거리가 돼 버렸던 것 아닐까?그들은 왜 분수를 좋아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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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째서 비처럼 낙하하고 강물처럼 흘러내리는 그 물의 표정과 정반대의 분출하는 그 물줄기를 생각해 냈는가? 같은 힘이라도 폭포가 자연 그대로의 힘이라면 분수는 거역하는 힘, 인위적인 힘의 산물이다. 여기에 바로 운영에 대한, 인간에 대한, 자연에 대한 동양인과 서양인의 두 가지 다른 태도가 생겨난다. 그 하나의 성취가 있음으로 또 다른 성취를 이루어 낼 수 있는 까닭에 산의 정상은 그리하여 또 하나의 시발점이나 같다. 그러나 그것에 오르지 못한 사람에게는 까마득히 먼 최종 목표일뿐이다. 겨울 산을 내려온다. 내려오다 문득 뒤돌아보니 산은 언제나 그렇듯 그 곳에 서 있다. 다만 그 곳에 서 있다. 다만 그 곳에 오르는 사람들만이 바뀌어져 갈뿐이다. 산은 그저 산에 지나지 않는다. 다만 그곳에 오르는 사람만이 거기에다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 할 뿐이다. 인간보다는 영원한 것이기에 그 앞에서 유한의 가치도 생각해 보고 싶은 것이다. 지난여름 괴산 화양동 골짜기에서 불꽃놀이를 보았다. 청소년수련원에 연수를 온 젊은이들을 위한 행사인 듯했다. 개울가에서 화포를 쏘아 올리는 모양이었다. 하늘로 치솟는 화포가 어느 순간 공중에서 탁 타닥 하며 터지면서 무수한 불꽃을 방사했다. 캄캄한 시골의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은 처연하도록 찬란했다. 모두가 환호하며 불꽃을 바라보았다. 그것은 찰나였다. 온 세상을 밝힐 듯 환해졌다가 금세 재로 사라지는 향연, 향연 뒤의 어두움은 더욱 깊었다. 해마다 봄이면 친구 집으로 가는 길을 따라 참꽃이 푸지게도 피었다. 우리는 뚝뚝 한 아름씩 꺾어온 참꽃을 바위에 앉아서 입술이 새파랗게 멍이 들도록 따 먹곤 했다. 꺾을수록 가지 수가 늘어났다는 참꽃을 친구는 봄이면 교실 화병에 가득 채우곤 했다. 그렇게 잠깐 스쳤던 인연일 뿐인데… 콘돔 먹는 푸성귀 맛도 거기에 버금가게 상큼한 맛이다. 사기는 이기적이다. 가당찮게 저를 조심스럽게 다뤄 주기만을 바란다. 옹기는 헌신적이다. 아무리 질박한 모습이 만만해 보인다고 해도 사기그릇이 죽 둘러앉아 있는 밥상머리에서 '뚝배기보다 장맛'이라고 기탄없이 뚝배기를 업신여겨서는 안 된다. 뚝배기가 끓인 장맛이 좋으면 그냥 그윽하게 '음, 장맛!'하든지, 분명하게 '역시 장맛은 뚝배기야!'하고 뚝배기의 공을 치하하는 것이 온당할 것이다. 나는 썩어 가는 감자를 들고 살펴보았다. 아! 그런데 썩고 아직 남아 있는 부분의 눈에서 작은 싹이 올라오고 있지 않는가. 순간, 이걸 버리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무관심 때문에 하마터면 전혀 제 구실을 못하고 그냥 버려질 뻔했던 이 감자를 꼭 살려내야 할 것만 같았다. 러브젤 <<글> 이런 잔인성 야만성과 왕성한 식욕이면 우리 색동저고리도 벌써 그의 아침 식사거리가 돼 버렸던 것 아닐까?그들은 왜 분수를 좋아했는가? 어째서 비처럼 낙하하고 강물처럼 흘러내리는 그 물의 표정과 정반대의 분출하는 그 물줄기를 생각해 냈는가? 같은 힘이라도 폭포가 자연 그대로의 힘이라면 분수는 거역하는 힘, 인위적인 힘의 산물이다. 여기에 바로 운영에 대한, 인간에 대한, 자연에 대한 동양인과 서양인의 두 가지 다른 태도가 생겨난다. 그 하나의 성취가 있음으로 또 다른 성취를 이루어 낼 수 있는 까닭에 산의 정상은 그리하여 또 하나의 시발점이나 같다. 그러나 그것에 오르지 못한 사람에게는 까마득히 먼 최종 목표일뿐이다. 겨울 산을 내려온다. 내려오다 문득 뒤돌아보니 산은 언제나 그렇듯 그 곳에 서 있다. 다만 그 곳에 서 있다. 다만 그 곳에 오르는 사람들만이 바뀌어져 갈뿐이다. 산은 그저 산에 지나지 않는다. 다만 그곳에 오르는 사람만이 거기에다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 할 뿐이다. 인간보다는 영원한 것이기에 그 앞에서 유한의 가치도 생각해 보고 싶은 것이다. 지난여름 괴산 화양동 골짜기에서 불꽃놀이를 보았다. 청소년수련원에 연수를 온 젊은이들을 위한 행사인 듯했다. 개울가에서 화포를 쏘아 올리는 모양이었다. 하늘로 치솟는 화포가 어느 순간 공중에서 탁 타닥 하며 터지면서 무수한 불꽃을 방사했다. 캄캄한 시골의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은 처연하도록 찬란했다. 모두가 환호하며 불꽃을 바라보았다. 그것은 찰나였다. 온 세상을 밝힐 듯 환해졌다가 금세 재로 사라지는 향연, 향연 뒤의 어두움은 더욱 깊었다. 이 시는 러시아의 시인 푸쉬킨(Pushkin)의 <지다 남은꽃>이다. 해마다 봄이면 친구 집으로 가는 길을 따라 참꽃이 푸지게도 피었다. 우리는 뚝뚝 한 아름씩 꺾어온 참꽃을 바위에 앉아서 입술이 새파랗게 멍이 들도록 따 먹곤 했다. 꺾을수록 가지 수가 늘어났다는 참꽃을 친구는 봄이면 교실 화병에 가득 채우곤 했다. 세티스파이어 먹는 푸성귀 맛도 거기에 버금가게 상큼한 맛이다. 사기는 이기적이다. 가당찮게 저를 조심스럽게 다뤄 주기만을 바란다. 옹기는 헌신적이다. 아무리 질박한 모습이 만만해 보인다고 해도 사기그릇이 죽 둘러앉아 있는 밥상머리에서 '뚝배기보다 장맛'이라고 기탄없이 뚝배기를 업신여겨서는 안 된다. 뚝배기가 끓인 장맛이 좋으면 그냥 그윽하게 '음, 장맛!'하든지, 분명하게 '역시 장맛은 뚝배기야!'하고 뚝배기의 공을 치하하는 것이 온당할 것이다. 나는 썩어 가는 감자를 들고 살펴보았다. 아! 그런데 썩고 아직 남아 있는 부분의 눈에서 작은 싹이 올라오고 있지 않는가. 순간, 이걸 버리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무관심 때문에 하마터면 전혀 제 구실을 못하고 그냥 버려질 뻔했던 이 감자를 꼭 살려내야 할 것만 같았다. 처서도 지나고 여름이 다 갈 무렵의 어느 날 저녁이다. 환한 형광등 불빛을 찾아서 방으로 귀여운 손님객이 날아들었다. 낮에 약수터에서 만났던 베짱이가 마을을 왔나 보다. 가느다란 콩나물대에 비해 무성히 나있는 잔뿌리를 보면, 콩나물이 물을 찾아 얼마나 많은 발돋음을 했는지 짐작할 수 있었다. 시루에 물을 부어주고 나면, 이내 시루 아래로 물이 떨어졌다. 콩나물을 닮은 팔분음표(♪)가 시루 아래로 쏟아져 나와, 방 안을 콩콩 뛰어다니는 듯했다. 지난여름 괴산 화양동 골짜기에서 불꽃놀이를 보았다. 청소년수련원에 연수를 온 젊은이들을 위한 행사인 듯했다. 개울가에서 화포를 쏘아 올리는 모양이었다. 하늘로 치솟는 화포가 어느 순간 공중에서 탁 타닥 하며 터지면서 무수한 불꽃을 방사했다. 캄캄한 시골의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은 처연하도록 찬란했다. 모두가 환호하며 불꽃을 바라보았다. 그것은 찰나였다. 온 세상을 밝힐 듯 환해졌다가 금세 재로 사라지는 향연, 향연 뒤의 어두움은 더욱 깊었다. 이 시는 러시아의 시인 푸쉬킨(Pushkin)의 <지다 남은꽃>이다. 성인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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